아크테릭스 백팩(블레이드 시리즈)
아크테릭스 백팩 : 문제점을 인식하고도 개선과 혁신을 시도하지 않는다면, 아크테릭스가 아닙니다. 2015 F/W 시즌에 맞춰 아크테릭스는 블레이드 시리즈 전제품의 리디자인을 단행했습니다.
우선 외관부터 크게 바뀌었습니다. 기존의 15/24/30L에서 6/20/28L로 전체적으로 약간 작아졌고, 좀 더 유려한 곡선의 컴팩트한 디자인이 채택되었습니다. 무게도 1020g~1600g에서 865g~1450g으로 가벼워졌습니다. 블랙 또는 그레이 계열의 모노톤뿐이었던 컬러는 모델에 따라 다양해졌습니다. 덕분에 성별과 체격에 관계없이 좀 더 많은 분들에게 넓은 선택권을 드릴 수 있게 되었죠.
디테일에서도 큰 변화가 있습니다. 기존 모델은 노트북 수납공간과 메인 수납공간 모두 측면에서만 열리는 지퍼가 적용되어 있었죠. 반면 새로 출시되는 20L/28L 모델은 메인 수납공간에 3면 지퍼가 적용되어, 마치 캐리어처럼 넓게 펼칠 수 있습니다. 내부에도 지퍼가 달린 덮개가 있어 출장이나 여행 시 의류 등을 별도로 정리해 수납하기 아주 편리합니다.
가방 전면부의 사이드 지퍼 포켓에는 휴대폰 충전 케이블, 보조 배터리, 필기도구 등 작은 소지품을 깔끔하게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오거나이저가 있습니다.
등판 아랫부분의 히든 포켓은 이전 모델보다 사이즈가 좀 더 커져서 여권, 지갑은 물론 대화면 스마트폰도 쏙 들어갑니다. 또한 가방을 등에 메지 않고 손으로 들고 다닐 경우, 등판 부분의 별도 스트랩을 사용해 어깨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.
열성형 방식으로 제작되고 패딩이 들어간 등판 부위의 패널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, 밀도가 다른 두 가지 소재를 사용해 쿠션감을 더한 어깨끈은 가방을 오래 메고 있어도 피로감을 줄여주고 배낭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줍니다. 이만하면 비즈니스 백팩 뿐 아니라 여행용으로도 손색없으니 ‘활용도가 부족하다’는 평가는 더 이상 블레이드의 몫이 아니겠죠?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각종 디지털 기기 수납에도 최적화된 6L 크기의 컴팩트 데이팩. 13인치 노트북 및 태블릿PC를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별도의 패딩 처리된 공간이 있으며, 지퍼 포켓 및 소형 수납 공간에는 전자기기 케이블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. 등판 하단에 여권, 지갑 등을 넣기 좋은 히든 포켓이 있으며 스트레치 우븐원단으로 제작된 멜빵과 등판은 착용감이 좋다. 세련된 디자인에 각종 디지털 기기 수납에도 최적화된 20L 크기의 라이프스타일 데이팩. 15인치 노트북 및 태블릿PC를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별도의 패딩 처리된 공간이 있으며, 지퍼 포켓 및 소형 수납 공간에는 전자기기 케이블 등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. 백팩 중앙 부위를 완전히 오픈할 수 있어 각종 소지품 및 여행물품을 수납하고 정돈하기 편리하다. 등판 하단에 여권, 지갑 등을 넣기 좋은 히든 포켓이 있으며 스트레치 우븐원단으로 제작된 멜빵과 등판은 착용감이 좋다.